목차
안녕하세요~ 당근도둑입니다!!
두고두고 리뷰하고 싶었던 와인을 드디어 알려드리네요! 사실 나만의 와인으로 둘까도 했지만 그래도 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습니다. 그리고 허니문 와인 허니비 와인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!
집들이 선물로 더할 나위 없는 선택
이 와인은 정말 특별한 와인이라 어디서 흔히 보지 못하셨을 거예요! 그러면서 가격도 합리적이죠.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뻔하지 않고 구색도 챙길 수 있고,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흔하지 않고 맛도 달달해서 웬만하면 싫어할 수가 없는 선물이에요!
대통령 만찬 건배주 허니문 와인, 허니비 와인
총 두 가지 와인입니다! 허니문 와인과 허니비 와인.
![]() |
![]() |
포도가 아닌 벌꿀로 만든 와인입니다~!!
엄밀히 말하면 벌꿀주(Mead)지만
제조사에서 와인이라는 명칭을 붙여주었으니 와인이라고 부를게요. 와인은 널리 보면 포도뿐만 아니라 여러 과실, 꽃, 심지어 약초를 발효시킨 음료이기도 하거든요!
두 술 모두 '우리술품평회' 최우수수상작이랍니다! 네, 무려 국산 술. 경기도 양평지역에서 만든 술입니다.
특히 허니문 와인의 경우는 대통령 만찬 건배주로 음용되었습니다. 그만큼 맛과 향 그리고 의미까지 충족한 술이라는 뜻이죠.
허니문 와인, 허니비 와인 맛은 어떤데?
둘 다 시음을 해본 바로는 우선, 달달합니다! 쓴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이 마시면 굉장히 좋아할 맛이에요.
꿀술이라는 이름답게 이름을 들으면 기대하게 되는 어떤 달달함. 바로 그 맛인데요, 향 역시 우리가 아는 꿀향이 솔솔 납니다. 집중해야만 맡을 수 있는 게 아니라 뚜껑을 따는 순간 바로 맡아져요!!
색도 마치 농도 진한 꿀물같지 않나요?! 황금색의 와인! 저도 허니문 와인은 가족과의 홈파티 때 맛있게 먹었는데요. 달달하면서도 향이 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. 상큼하고 고급진 향미가 있어요. 도수는 10도 정도로 그리 낮지 않은 편이에요! 그런데 먹어보면 전혀 그런 도수를 느낄 수가 없을 정도로 달달하고 부드럽습니다.
허니비 와인은 또 밖에서 코리안 바베큐와 함께 먹었는데요, 허니문 와인보다 꿀이 한 스푼 더 들어간 달달함을 자랑합니다. 그러면서도 마냥 단 게 아니라 고급 꿀에서 나는 상쾌한 향이 느껴져요! 도수는 8도로 조금 더 낮네요!
와인 오프너가 필요 없는 와인, 돌려 따는 뚜껑!
와인 오프너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처음에 와인을 딸 때 굉장히 애를 먹곤 하는데요,
허니문 허니비 와인 뚜껑의 포장을 벗겨내면 위와 같이 꿀색의 병 뚜껑이 보입니다. 일반 음료수처럼 병뚜껑을 그냥 돌려서 따면 됩니다. 간편하죠? 여타 와인을 코르크를 열듯이 끙끙댈 필요가 없는 거죠! 병에 붙은 주의사항을 보면 뚜껑이 잘 안열리는 경우는 꿀 성분이 굳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뜨거운 물에 살짝 녹여주면 문제없답니다!
허니문 허니비 와인, 가격은?
자 그럼 이런 괜찮은 술의 가격은 얼마일까요? 공식 판매처 아이비영농조합에서 판매하는 제품 기준으로.
허니문 와인 375ml. 32,300원
허니비 와인 375ml. 28,320원
에 판매되고 있습니다!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딱 3만원대 와인으로 너무 적절하죠?
내돈내산으로 사 먹은 와인이라 별도 링크는 걸지 않겠습니다ㅎㅎㅎ 인터넷 검색하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!
허니문 와인과 허니비 와인. 공짜로 먹는 방법은?!
바로 고향사랑기부제! 답례품으로 받으시면 됩니다. 자세한 방법은 이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!
지역 특산품 3만원어치 공짜로 받는법! 고향사랑기부제. 기부금 전액 세액공제!
안녕하세요~ 당근도둑입니다!! 2023년 한 해도 끝나갑니다. 연말은 올해의 소득과 소비를 헤아리고, 세금 혜택은 꼼꼼히 받았는지 점검해 보는 시기이기도 하죠. 그런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소식
stealthecarrot.tistory.com
그럼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세요 :)